지하철 전철민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
반응형
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 타시다가 불편한 일이 생기실 때 민원을 넣을 수있는 전화번호를 안내해드릴려고 합니다.
지하철 민원 번호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될지 모를때 참고해주세요
만취객,폭행,에어컨 고장.출입문고장.소매치기,성추행, 객실내 고장사항 다양한 민원을 접수 할 수 있습니다.
전화하면 번거롭게 시간만 버리게 되니 앞으로는 '문자' 로 연락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.
문자르 보내실때에는
몇호선인지(1호선~9호선)
타고있는 차량번호
몇번째칸인지
내용을 간단하기 기재 (50자 이내)
예를들어
7호선 3998호 열차 5-3번째 칸 취객 난동중이라던지 취객 구토...중 이런식으로 보내시면 됩니다.
자 이제는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1,2,3,4호선(서울구간) 1577-1234
1,3,4호선 분당,중앙,경의선 (서울 시외구간)
☎ 전화 1544-7788, SMS: 1544-7769
5호선 6호선 7호선 8호선 전구간 1577-5678 입니다.
9호선은 민영철도라 문자민원을 받지 않습니다.
전화로는 가능합니다. 전화번호는 02-2656-0009 입니다.
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댓글